선교회소개사역소개프로젝트아마존현장게시판참여하려면
게시판
2023년 3월 중보기도제목
관리자 2023-03-13 13:10:50
2023년 3월 중보기도제목

    부흥을 위하여: 2009년 주님의 성령께서 저희 신학교에 찾아오셔서 큰 회개운동을 일으켜 주셨습니다. 역대하 7:14절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말씀처럼 땅을 바꾸시는 역사를 보여 주셨습니다. 수십년 열리지 않던 망고 열매들과 다른 과일들이 풍성하게 열리는 기적으로 확인하여 주셨습니다. 저희의 간곡한 소원은 주님께서 다시 한번 더 크고 강력한 회개운동을 허락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신학교 자립프로젝트들을 위하여: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점점 교회들이 약화되고 선교비 조달이 심각하여 유일한 방법이 자립선교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물고기 양식, 채소 재배, 양계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젝트들이 성공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특별히 농업 전문가, 주변에 유기농 양계 기술을 잘 아시는 분이 계시면 소개하여 주시고 파송하여 주십시요. 

    신학교에서 공동생활을 하는 신생들과 신학교가족50여명이 이 말라리아와 댕기 열, 감기 폐렴 여러 질병들로부터 보호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병원선 룻 선교사호가 의료혜택과 복음을 전하는데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을 공급하여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병원선 사역을 책임질 의료 선교사를 파송하여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병원선(룻 선교사호)이 작년 12월 초에 마나우스에 도착하여 정부에서 요구하는 설비와 수리를 시작하였습니다. 곧 설비와 수리를 모두 마치고 선교지에 돌아와서 병원선 사역이 시작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현재 신학교내에 건축중인 십자가형 건물이 곧 완공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건축 전문 평신도 선교사를 보내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아직도  내부공사를 계속해야 하는데 건축을 잘 아는 평신도 선교사가 아마존에 와서 십자가 건물이 끝날 때까지 저희를 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희의 오랜 소원인 저희 신학교가 대학으로 바뀌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허운석 선교사의 설교와 병상일기들을 모은 유작 저서 “내가 왕 바리새인입니다. “그리스도만 남을 때까지” 김철기 선교사의 저서 “가슴찢는 회개”가 한국교회에 많이 알려져 교회가 십자가의 복음으로 돌아오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허운석 선교사의 다큐멘타리가 만들어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후원교회들과 후원자들께서 불가피하게 선교비를 삭감하시어 후원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동안 후원하여 주신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선교 동역자님들을 강복하시어 선교비를 회복시켜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10   김철기 선교사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십시요. 

  11   장신대 신대원에 재학중인 설 상익 전도사가 6개월 견습선교사로 아마존에 와 있습니다. 견습선교사 훈련을 잘 받고 한국으로 돌아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12   주님을 사랑하므로 기꺼이 죽어 드리기 원하는 장 단기 선교사들이 아마존에 와서 사역하도록 중보하여 주십시요.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
CX 77 Sao Gabriel da Cachoeira Amazonas Brasil cep 697500-000
TEL: 55-97-3471-1312 
Copyright (c) GRAM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