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개 감사 프린트   
김철기  Email [2019-02-12 17:10:32]  HIT : 97  
주님, 감사합니다. 

1.제가 엄살이 많고 겁쟁이여서 주님께서 갑상선 암을 주셨음에 감사합니다.

2.치료를 받도록 한국에 입국하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3. 휼륭한 의료진과 의료시설에서 치료를 받도록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4 주님을 사랑하는 여러 동역자님들의 간곡한 중보기도와 도움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5. 저희가 평생 믿고 살고 설교하였던 십자가의 복음을 이 상황중에 감사하며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6. 제 질병을 통해 환우들의 고통을 경험하며 더  공감능력을 갖게 하여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7. 한국에서 딸과 아들과 함께 지내며 도움을 받으며, 교제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8. 말씀을 전할 수는 없지만 제가 아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중보 기도할 시간을 더 주심에 감사합니다.

9. 제가 살며 사역하였던 과거를 돌아보며 앞으로 어떻게 살며 사역하게 할 것을 계획 세우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0.제가 아마존 사역지에 부재하여도 저를 대신하여 신학교, 교회, 병원선 사역을 위하여 열심히 사역하고 있는 모든 성도님들과 사역자들을 인하여 주님께 감사합니다. 

11. 제 병듦을 인하여 우리 사역자들이 회개하고 주님께 더 가까이 나가도록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사역자들 몇이 메일을 통하여 자기들이 제 마음을 아프게 하여 제가 병들었다며 용서를 구하였습니다.

12.빌 1:21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고 고백하며 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이 상황가운데서 저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제가  최선을 다하여 치료를 잘 받아야 하는  책임감을 갖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1404. 주님께서 나를 향한 최선의 사랑은?